아리영의 드럼 실력 봤지? 취미도 개성시대! 드럼&마술 배우기
이젠 취미도 개성시대! 남들과 똑같은 평범한 취미는 싫다고? 그렇다면 톡톡 튀는 이색 취미로 눈을 돌려보는 건 어떨까? 모두의 시선을 한번에 사로잡는 매력 만점 이색 취미, 드럼&마술 배우기에 관한 모든 것.



드럼을 배우고 싶은데 어디를 가야 좀더 저렴하게, 속속들이 알차게 배울 수 있을까 고민된다고? 그렇다면 더 이상 고민하지 말 것! 스트레스 팍팍 풀리는 유쾌·상쾌·통쾌한 드럼 테크닉을 배울 수 있는 곳 BEST!!!


이지드럼 클럽 & 스튜디오
동호회 활동과 오프라인 연습실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는 이지드럼 클럽 & 스튜디오. 1999년 동호회와 연습실이 함께 만들어진 이래 1천여 명의 사람들이 이곳을 거쳐갔다. 회원들이 스승과 제자가 되어 서로 부족한 부분과 테크닉을 가르치고 배우는 곳이다. 드럼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신나게 드럼도 배우고 휴식 시간에는 다양한 사람들과 친분을 쌓으며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도 있는 일석이조의 공간. 연습실이 열려 있는 시간에는 언제든지 연습할 수 있으며,
연주용 드럼 세트는 2곡씩 교대로 이용함으로써 많은 이가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고.또 매 시간마다 50분 연습 후에는 꼭 10분간의 대화 시간을 가져 회원들의 친목을 다지는 사교 클럽(?)의 장으로도 활용하고 있다. 물론 다양한 드럼 교본과 드럼관련 동영상 CD는 기본.
강좌 : 운영자의 기본강좌 외 회원들 간의 상부상조식 드럼레슨.
시간 : 주중 오후 3시~오후 10시, 토요일 오후 2시~오후 8시, 일·공휴일 휴무.
클럽회비 : 대학생 및 직장인(월회원 5만원, 일일회원 1만원),
                초·중·고등학생(월회원 4만원, 일일회원 5천원).
위치 : 지하철 2호선 건대입구역 6번 출구에서 5분거리.
문의 : 016-406-8253, segacke@unitel.co.kr www.ezdrum.com



기왕 드럼을 배우는 김에 이 기회에 저렴하고 멋진 드럼도 하나 장만하고 싶다고? 그런데 어딜 가서 얼마에 어떤 드럼을 사야 할지 감이 안 온다면? 시선 집중! 유통에서 엄선한 드럼 숍 BEST!!!

대신악기사
TAMA라는 일본 브랜드의 우리나라 판매 라이선스를 갖고 있는 곳. 이밖에도 다양한 다른 브랜드도 함께 판매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드럼 스틱, 연습 매트 등 드럼에 필요한 여러 액세서리는 기본. 매장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밖에서도 진열 상태를 보고 구입할 수 있다. 낙원상가 내 여러 곳에 매장을 가지고 있는 대형 악기사.
가격 : 드럼 세트 1백만~7백만원대
영업시간 : 오전 10시~오후 8시
위치 : 종로구 낙원상가 3층 329호
문의 : 766-2825 (이지드럼 스튜디오에 설치되어 있는 드럼도 이곳에서 구입한 것입니당~! ^^)

 * 기사중에서 마술에 대한 내용 및 불필요한 내용들은 편집(?)하였습니다.

기획·이미영(객원기자) / 숍 취재·김태현 / 사진·이규열, 한상무, 지호영, 이용기, 정수원, 백승아